210712
2024. 6. 28.
💚
1:44

 

 

 

하이루 네버버❤️💚❤️💚
1:45

 

 

 

네버버도 안자자나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원래 청춘은 4시까지자나
☺️
그러게 크리스마스같다❤️💚
1:46

 

 

 

근데 난 이제 청춘 지나서
4시는 무리야ㅋㅋㅋㅋ❤️
안자고있었네🥺❤️
잠이 안와잉?🥺❤️
1:47

 

 

 

나랑 놀다 자자 ㅠㅠ
나는 이닦으면 잘준비 끝☺️❤️
마자 유니버스 업뎃
1:48

 

 

 

필라테스 손민수?? 귀엽다🥺❤️❤️❤️
잘하구와☺️
나 이제 최신용어 다 알자나
1:49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자신없어☺️❤️❤️❤️
우리 말 잘통하잖아 그럼 된거지 뭐어☺️❤️❤️❤️
악 신조어 ㅋㅋㅋㅋ
최신용어래ㅋㅋㅋㅋ
소연 슈화 틱톡 ㅋㅋㅋ봣지
1:50

 

 

 

귀엽네 언제 한겨 ㅋㅋㅋㅋㅋ
슈화 표정ㅋㅋㅋㅋ마자 새침하더라???❤️🤓
아라써 나도 할게❤️
1:51

 

 

 

나 오늘 모햇냐고? ❤️
1:52

 

 

 

튕겻어
오늘 연기레슨 필라테스 댄스레슨
ㅎㅎ
하고 반신욕하고 와써 ㅋㅋㅋ
반신욕하고 피자빵을 먹었어 ㅋㅋㅋ
1:53

 

 

 

헐 쌤이 들으며언🤫
ㅋㅋㅋㅋㅋㅋ
1:54

 

 

 

필라테스 해도 늘지는 않는거같앜ㅋㅋㅋㅋ
뻣뻣해 ㅋㅋㅋ
너무 스트레칭해서 아파서 더 굳는거같앜ㅋㅋㅋ
1:55

 

 

 

아라써❤️❤️
내가 더 보고싶어 진짜ㅠㅠ
코로나 너무 싫다 진짜😶‍🌫️
이 이모지 모지 ㅋㅋㅋ
4단계ㅠㅠㅠㅠㅠㅠ
1:56

 

 

 

알겠어 나 안아플게 네버버도 아프지마
🥺
약속이야ㅠㅜ
안아푸지??
다래끼 약머거 얼른 ㅠㅠ
1:57

 

 

 

에구구ㅠㅠ
게임이야 나야🥺
내가 어디로 사랴죠❤️❤️🥺
늘 여기 있을게
헐 게임이라고???
나 삐진다
1:58

 

 

 

🥺
게임이 나랑 노는거보다 재밋나??
아닐거야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진짜 나야??❤️
난 무조건 네버버인데 참❤️🥺
1:59

 

 

 

로또 1등이랑이면...?🥺❤️
내줄게 내 자리...
2:00

 

 

 

웅 갠차나 이해해❤️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쿨하게 보내주는건 아냐...🥺
난 쿨하지 않거든❤️🥺
2:01

 

 

 

나 이닦고 올게 ㅎㅎ
아니 이미 닦는중이긴 한데
기다랴바 ㅋㅋㅋㅋ❤️
2:02

 

 

 

지금 안대 ㅋㅋㅋㅋ
줌비가 안됏어 나는☺️❤️
나와써
2:04

 

 

 

❤️
샐카 지금??해에 기디랴바
아 증말❤️
2:05

 

 

 

2:08

 

 

 

나 사실. 부끄랍댜☺️
웅ㅋㅋㅋㅋㅋ
나 내폰 느려죽것네
2:10

 

 

 

미이내 미야내
2:12

 

 

 

ㅋㅋㅋㅋㅋ
스노우가 화장해주는거야 ㅋㅋㅋㅋ☺️
나도 보고싶은데에
2:13

 

 

 

❤️
실시간이야아☺️
웅 깨물어봐도돼... 너무 세게는 말고
그럼 나도 해도돼...?
2:14

 

 

 

웅 네버버
ㅋㅋㅋㅋㅋ오 ❤️
내가 안무솝나??❤️😈
2:15

 

 

 

안무서워하는거같넹🥺
2:16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안대 우리 싸우지말자❤️
사랑하기만해도 시간 없대
별퀴즈 신났다구우??
맞아 나 웃으러 가 ㅋㅋㅋㅋ❤️❤️
2:17

 

 

 

나 웃느라 시간이 다 가버려 그냥ㅋㅋㅋㅋ
선배님들이 너무 재밋으셬ㅋㅋㅋㅋ
아 쏨오가 포멜로였어?!?🍊
2:18

 

 

 

우아아☺️
웅 안변할게요❤️❤️
쏨오 민니가 지어준별명
2:19

 

 

 

쏨오맛 맥주가 나왔대 ㅎㅎ
마쟈마쟈
나두우우 보고싶지론
2:20

 

 

 

그러게 민니 오면 같이 마셔야겠네 ㅋㅋㅋ 쏨오 맥주
웅 땡가든☺️
우리 낼 보쟈나!!!!❤️
완전 기다리믄듄
내일 소문아☺️
2:21

 

 

 

왜 안마쟈ㅠㅠ
낼은 나랑 궁물이들 뿐이얌
짤... 웅웅
그 이상한거 안보낼거지?☺️❤️
2:22

 

 

 

웅 ?? 약속하자 지금??❤️
이미 보냇다고??
네버버...🤓
나한테 그럴거얌?🤓❤️
ㅋㅋㅋㅋㅋㅋ내일 재밋겟네 아무튼❤️❤️❤️ㅋㅋㅋㅋㅋㅋ
2:23

 

 

 

약속안하는거보니까..웅
마음 준비하고 가께?❤️😚
아니 갠차나❤️ㅋㅋㅋㅋㅋㅋㅋ
행복하면 됐엉ㅋㅋㅋㅋㅋㅋ
네버버❤️ 이짜나아앙
2:24

 

 

 

우리 30분에 자자?❤️
자야지 ❤️🥺
꿈에서 놀댜
2:25

 

 

 

정말 시간이 빠르네ㅠㅠㅠ🥺
우리 진짜 잘맞나봥ㅋㅋㅋㅋ
우리 친하자나
ㅋㅋㅋㅋ고마옹❤️❤️❤️
들친한 사이 ㅋㅋㅋㅋㅋ
2:26

 

 

 

웅 놀러와요옹☺️
네버버!!! 잇자나
우리...
무슨 사이야??
ㅋㅋㅋㅋㅋㅋㅋㅋㅋ
사랑하는 사이지~~
아이들~~ 친한사이
이거 몰라??❤️
친! 한! 사! 이!!!!!!
2:27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아니야 나도 진심이야❤️
귀야웡ㅋㅋㅋㅋ 사랑해??❤️
왜 삐져써❤️
아니거드우응
웅 사랑해❤️
2:28

 

 

 

네버버 잇자마 잇자나~~~
우리 말야... 무슨 사이야...?🥺
사랑하는 사이지이~~~
2:29

 

 

 

앜ㅋㅋㅋㅋㅋ떠올라❤️❤️
ㅋㅋㅋㅋㅋ시작할때마다 빵터진단말야
소여나 소여나
이러곸ㅋㅋㅋㅋ
악 30분이야 네버버❤️🥺
2:30

 

 

 

이제 자자아..?☺️
우리 이따 보댜 ㅎㅎ
정없대 33분 가쟈
크크☺️
33이 딱 좋잖아❤️
2:31

 

 

 

아 마따 프사..☺️헤헤
아 정말 뭘로 바꾸지
ㅋㅋㅋㅋㅋㅋㅋ
그러네 생각해보미까... 37
웅 행복하댜 우리🥺❤️
2:32

 

 

 

누들집 프샄ㅋㅋㅋ
미아내 나 정말 그림에 재능이 앖나바
아아아아아ㅏ
2:33

 

 

 

튕겻어
파란딱지 신청했엉ㅋㅋㅋㅋ
언제될까...? 두근두근ㅋㅋㅋㅋ🤓
딱지 받으면...?
2:34

 

 

 

있으면 좋지 뭐☺️
나 알앗거듄❤️
2:35

 

 

 

37분에❤️
아니 사복 올리는거 좋음데🥺
정말 나가질 않아
레슨 빼고는 ㅠㅠ
웅...❤️
2:36

 

 

 

레슨하는 모습 어또케 찍지?🥺❤️
뷰끄더 ㅋㅋㅋㅋㅋㅋ
쌤한테...?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레슨하는데 쌤... 혹쉬 사진 찍어주실스 잇으까요...?
2:37

 

 

 

이러케?!?❤️❤️
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자나 진짜아
ㅋㅋㅋㅋㅋㅋㅋㅋ나 소극적인 사람이얌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 37지낫자나
2:38

 

 

 

🥺
그러게 시간 짱 빨라🥺❤️❤️
우리 자자 이제☺️❤️
재밋어 참놔!!❤️
2:39

 

 

 

그치만 자야지이🥰
웅 이따만나쟈 네버버도 자야돼ㅠㅠ
알찌❤️
네버버
나도 사랑해❤️
ㅎㅎ
안녀어어어엉💕
오늘도 고생했어용 푹 자자☺️💕
빠빠잉💕
3
2
1
뿅☺️💕
2:40
myosk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