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0606
2024. 6. 28.
네버버
23:49

 

 

 

네버버 네버버
미아내 힝 오랜만이지🥺❤️
나 라면 먹었엉☺️ 계란 넣고
23:50

 

 

 

사진은 어제양
엄마랑 헷
너구리 먹었어☺️
한 백장 찍었을걸 ㅋㅋㅋ
어플 스노우양ㅋㅋ><
23:51

 

 

 

거기 고기집이여 ㅋㅋ
코스중 하나야 헤헤
23:52

 

 

 

고기먹을땐 사진 찍을 겨를이 없었엉😆
마져 ㅋㅋㅋ
아빤 내가 주말에 인천가야만 만나 ㅠㅠㅠ 바빠서
로데오 구경하구
23:53

 

 

 

올리브영가구
갠차나 엄마랑 너뮤 자주보는고야 ㅋㅋㅋㅋ
☺️
아니아니 압구쟝
이번주엔 안가써
웅 오늘은 하루종일 자다가
23:54

 

 

 

라면먹고
꾸물거리니까 시간이 갔어ㅜㅜ
그리고 네버버 만나러왔어❤️
올리브영 세일해서 갔더 ㅋㅋ크킄
요럴때 가야지😋
스킨이랑 에셍스랑 로션이랑 솜이랑
23:55

 

 

 

또 모삿지 ㅋㅋ
뒷광고 아니양ㅋㅋㅋㅋ🥺
아직 안떨어졌는데 세일하길래 삿어 ㅋㅋ
23:56

 

 

 

뭔가 사야할것만 같은 느낌
민니 티샤츠
귀얍지안ㄹ아?!??
난 좋은데❤️❤️❤️
귀야워
오ㅑ 이상혀...?
23:57

 

 

 

나만 귀야어?❤️
음 얼만지 알아야할거같아🧐
ㅋㅋㅋㅋ초록색이믄 고민해보께
23:58

 

 

 

내일은 레슨 이거저거 해 ㅎㅎ☺️
초록색 구냥... 어쩌다가 이렇게 됐지??💚🍀🌱 그냥 상큼하자너☺️
23:59

 

 

 

웅 레슨하니깐 재밌어 ㅎㅎ
일요일이 그래서 좀 심시매
늦게까지 잤지만 ㅋㅋㅋ
부이앱 담주에 가께❤️☺️🥰
0:00

 

 

 

레슨은 웅 매일하능거같아요 ㅎㅎ
행복 부르면서 나타나께 ㅋㅋ❤️
슈화랑 연락돼 ㅋㅋㅋ
0:01

 

 

 

웅 하마터면 아주
언팔할랫눈데ㅋㅋㅋㅋㅋ장낭☺️
잘받지는않고 ㅋㅋㅋㅋ
0:02

 

 

 

암튼 내가 기다리고이써
내 옆에 있으면 아주주
카톡 여운은...
이모티콘...?
7월만 기다랴 지금
몰라 누구가 7월에 온다고 햇눈데?!
0:03

 

 

 

나 방금 들어쓰
네버버이야?!
슈슈가 그랫댜❤️
ㅋㅋㅋ그렇대☺️
0:04

 

 

 

멀라 내눈앞에
와봐야 믿지
다들 곧 올고야 나랑 기다리쟈❤️
정확한 날짜는 나도 몰라잉 ㅠㅠ
0:05

 

 

 

웅 마져
민니 드라마 보면서 기다려야징
웃길거같애 ㅋㅋㅋㅋ진짜 ㅋㅋㅋ
0:06

 

 

 

티저만봐도
너무 재밌을거같아🤭❤️
플로리다프로젝트! 조아 ㅎㅎ
0:07

 

 

 

고마워잉 나도 사랑해🥺❤️
요즘은 향수 안뿌리는거같아 역시ㅠㅠㅠ
0:08

 

 

 

습관이 안되어있어서 ㅋㅋ
혼잣말 아니야 나랑 하는거야❤️
바디로샨은 발라 ㅎㅎ
요즘에 반신욕도 자주해 ☺️
러쉬는 이제 다썻고
0:09

 

 

 

웅 입욕제 ㅎㅎ 색이 있어야혀
핑큐색 어제 보야줄랬는데
찍으니까
이상한색처럼 보이더라
그래서 포기했어 눈으로 보면 예쁜데ㅠㅠㅠ
초록색 조아 쑥! 입욕제 써봤어 크크
0:10

 

 

 

향도 좋아 ㅎㅎ
나중에 예쁘게 찍어볼게💚
나두우☺️
0:11

 

 

 

오늘은 안하구
어제 했다 ㅎㅎ
따신 물에 들어가니까 그냥 힐링이 되더라고 ㅎㅎ
하루를 마무리하는기분☺️
0:12

 

 

 

해봐바 진짜 귀찮지만
막상하면 좋더라☺️💕
욕조가 없다면...☺️
0:13

 

 

 

헷 내가 대신 해주께❤️❤️ㅋㅋㅋㅋ
미안해 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두배로 하께
ㅋㅋㅋㅋㅋㅋ그냥 입욕제는 세투로 사서 쓰고 있고
0:14

 

 

 

소금인가 그것도 이써 ㅋㅋ
무슨 소금이냐
진짜 ㅋㅋㅋ나 얼마전에 해변의 카프카 다 읽었어...
그정도로 안읽었다는거야
ㅋㅋㅋㅋㅋ바부
와 1년 걸렸나
0:15

 

 

 

너뮤 끊어서 읽었어
ㅋㅋㅋㅋㅋ
0:16

 

 

 

음 이게 설명을 하기가 아렵네🧐
기억은 나...
하 까지 읽으면
설명해주께
내가 사실 처음에 재미있어서
아껴읽었거든 ???
0:17

 

 

 

근데 ㅋㅋㅋㅋㅋ
이렇게 되버렸네 ☺️
너무 아꼈지 ㅋㅋㅋㅋㅋㅋ
아 진짜얌❤️
네버버
아니얌❤️
0:18

 

 

 

사랑해
진심이야아☺️❤️
웅 앞으로도 많이 사랑하꺼야
웅!!
오늘은 흠 영화를 한퍈
0:19

 

 

 

볼까 고민 ㅎㅎ
너무 늦게까지 자버려서
아직 미정이양☺️❤️
콜바넴 봐써 ㅎㅎ
콜바넴은 ost가 좋은가같아 ㅎㅎ
0:20

 

 

 

음 우울한 영화ㅠㅠ
0:21

 

 

 

봤던 영화 떠올려보면
0:22

 

 

 

그런 장르 비율이 많은가같아 뭔가??
왜냐면 영화볼때ㅠㅠ
뭔가 생각을 많이 하고 싶어서 ㅎㅎ
재미있게 볼만한 스토리가 땡길때도 있지만 ㅎㅎㅎ
0:23

 

 

 

넷플이랑 왓챠 ㅎㅎ
웨이브도!!
나는.. 다 좋아 뭔가 달라서
0:24

 

 

 

☺️☺️
소년시절의 너!! 안봣는데
떳더라고
저번에 봤던 영화 여주님이
나오자나 맞지??
그 영화 ㅣㅇ름 뭐엿지ㅜㅜㅜㅜㅂ
주동우님❤️
좋아 그래서 아 소년시절의 너 볼까ㅜㅜ
0:25

 

 

 

맞아 내가본건 먼훗날 우리!!
웅 와쳐에 잇네ㅜㅜ
티빙도 해여돠나 ㅋㅋㅋㅋ
0:26

 

 

 

ㅋㅋㅋㅋ마쟈
0:27

 

 

 

나도 맨날 뭐볼지 한참보다
안보고 잘때도 많앙 ☺️
다 똑같구나 정말
0:28

 

 

 

좋아 ㅋㅋㅋㅋ❤️
우리는 하나얌😋
문라이트 봐써!!
재미잇다고 할만한 영화는 아니엇던가같은데ㅠㅜ
0:29

 

 

 

웅 좋은 영화야❤️
애니는 잘 안보는가같아 ㅎㅎ
0:30

 

 

 

다이어리 몰아서 써 ㅋㅋ❤️
예뻐서 산건데 ㅋㅋㅋ어렵네☺️
0:31

 

 

 

열시미 써보께❤️
주동우님이랑 나랑
생일이 같다고???
신기하넴☺️
0:32

 

 

 

이영애님
신기해 ㅋㅋ오모🤭
영광이다
ㅋㅋㅋㅋㅋ
ㅋㅋㅋㅋㅋㅋㅋㅋ
이영애님이랑 안닮앗지 큰일나 ㅋㅋ><
0:33

 

 

 

ㅋㅋㅋㅋㅋ
네버버
네버버
나 이제 샤워하고
영화보구 내일 또 오께🥺❤️
0:34

 

 

 

알찌잉 ㅠㅠㅠㅠ
사랑해애애❤️
내일도 올게☺️
오늘도 고생했고
푹쉬쟈☺️
7
6
5
4
3
2......
1🥺
뾰옹❤️❤️❤️
0:35
myoskin